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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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업기간 : 2018. 07. 02.() 2018. 07. 20.()

OCU 계절학기 수업기간 : 2018. 06. 19() ~ 2018. 07. 08()

 

2. 수강대상 : 재학생 및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인 휴학생

휴학생의 경우, 계절학기 수강 후 복학(등록금납부+수강신청)하지 않을 시 취득학점 무효

 

3. 개설예정 과목 및 시간표

. 개설예정 과목 : 개설예정 교과목 및 시간표는 홈페이지 공고

1) 우리대학 정규과목 : 1, 2학기 구분 없이 모두 개설 가능

2) 계절학기 전용과목

) 계절학기 전용과목은 복학생, 편입생, 군제대자 등 기초 부족자를 위한 강좌(주로 외 국어 학과), 기타 학부()에서 계절학기 전용강좌로 개설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신청 가능함.

) 계절학기 전용과목은 계절학기에만 개설할 수 있음.

. OCU 교과목

1) 우리대학 4학년 학생에 한하여 1인당 1과목(3학점) 이내로 수강신청 가능

2) 선착순 50명까지OCU과정 등록 및 수강신청이 가능함(부산외대에서 OCU 수강 가능 인원이 총 50)

 

4. 신청학점, 수강료

. 신청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교류학점 및 OCU 계절학기 신청 내용 포함)이며,

졸업 시까지 최대 24학점까지 인정.

. 수강료

1) 우리대학 계절학기 수강료 : 학점당 40,000

2) OCU 계절학기 수강료 : 과목당 120,000

 

 

 

 

 

 

 

5. 하계 계절학기 운영 일정

구 분

일자

세부 내용

강의계획서

입력

05. 14.() ~ 05. 17.()

개설희망과목 대상

계절학기

개설 안내

(교류대학)

05. 14.() ~ 05. 18.()

학점교류대학에 공문발송

타대학 학생

임시학번 부여

05. 23.()

타대학 학생 임시학번은 홈페이지 학사공지 또는 SMS나 메일 발송

임시학번 부여 시, 전산에 계절학기 교류기간을 입력하여 도서 대출이 가능하도록 조치함.

수강신청

05. 30.() 10:00

06. 01.() 18:00

수강신청 홈페이지(http://sugang.bufs.ac.kr)

타 대학 학생은 임시학번으로 접속

폐강과목

공고

06. 07.()

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에 게시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정정 가능

(폐강기준: 전공 20명 미만, 교양 30명 미만)

수강정정

06. 11.() 10:00

06. 12.() 18:00

수강신청 방식과 동일함.

고지서 작업

06. 14.() 06. 15.()

인터넷고지서 작업(재무팀, 정보기획팀)

등록

(우리대학개설과목)

06. 18.() 09:00

06. 20.() 17:00

우리대학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인터넷고지서 출력

(인터넷고지서 출력 : 06. 16() 부터 가능)

수강료 납부처 : 부산은행 전국지점

수강료 : 학점당 40,000

타 대학 학생도 이 기간에 일괄 등록함.

가상계좌로 납부 가능함.

OCU

과목

OCU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세부일정 및 내용 첨부파일 확인

OCU컨소시엄 계절학기 홈페이지(http://season.ocu.ac.kr) 로그인하여 수강료 납부(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등) 가능

* 로그인 문제 및 납부 관련 자세한 사항은 OCU계절학기 홈페이지 참조 또는 OCU 컨소시엄 사무국 문의 (T. 02-2197-4241~3)

추가 신청

06. 28.() ~ 06. 29.()

신청 가능한 과목에 한함

오프라인 방문 신청

시간표

확정 공지

07. 02.()

최종 시간표 및 강의실을 홈페이지에 공지

고지서 작업

(추가)

07. 02.() ~ 07. 03.()

인터넷고지서 작업(재무팀, 정보기획팀)

추가 등록

07. 05.()

우리대학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인터넷고지서 출력

(인터넷고지서 출력 : 07. 04.() 부터 가능)

수강료 납부처 : 부산은행 전국지점

개강

07. 02.()

수업기간 : 2018. 07. 02() ~ 2018. 07. 20()

미등록자

수강신청 삭제

07. 10.()

수업일수 1/4선 경과 후

수강료 환불작업

07. 18.()

지급은 8월 초(예정)

운영결과보고 및 강사료 지급

07. 18.()

수업일수 1/2선 후 진행

성적처리 일정 및 수업관련 안내

 

06.20.() : 성적처리지침 및 수업안내

07.20.()~07.23.() : 성적입력기간

07.24.() : 성적확인

07.25.() : 출석부 제출

 

6.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구 분

세부 내용

타대학 학생의 우리대학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타대학 학생이 직접 우리대학 시스템에서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우리대학 학생의 타대학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신청 기간에 타대학 계절학기 이수신청서를 학사관리팀으로 제출하여 신청 내역을 타대학으로 송부

직접 타대학 시스템에서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

 

 

 

7. 수강취소 및 수강료 환불

. 수강취소 방법

- 수강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사관리팀으로 제출(수강료 납부 영수증 지참)

- 계절학기 개강 이후 수강취소자는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을 받아야 함.

. 수강료 환불

1) 환불기준

구 분

개강 전

(06.29()까지)

수업일수

수업일수 1/3경과 전

(07.06()까지)

수업일수 1/2경과 전

(07.10()까지)

수업일수 1/2경과 후

(07.11()부터)

환불액

수강료 전액

수강료의 2/3

수강료의 1/2

환불 없음

OCU 교과목에는 위 규정을 적용하지 않음.

2) 수업일수 1/2 경과 후 부터는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3) 환불금액은 20188월 초 일괄 지급

 

8. 유의 사항

.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 신청할 수 없음

. 2018학년도 1학기에 수강 중인 과목은 하계 계절학기에 수강신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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